지난 9월초에 이메일을 한 통 받았다. 역삼동에 위치한 ADM커뮤니티갤러리에서 한 작가의 개인전이 진행된다는 기획자의 전시소개 이메일이였다.




해당전시는 9월말에 종료된 것을 알고 있었지만, 기획자와 전시공간에 대한 궁금증이 남아 강남에 있을 기회를 활용해 전시장을 찾았다.




인터넷에 공개된 전시장 번호로 연락을 했지만 통화가 연결되진 않았다. 급작스레 찾은 전시공간이였지만 다행히도 새로운 전시가 진행 중이었다.




홍지희(회화), 황재희(사진) 작가의 2인전이었다.




이번 전시는 10.27까지.




공간은 웨딩, 파티 등 다양하게 활용된다고 한다.




ADM커뮤니티갤러리인스타그램(링크

admspace.com


- 정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