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술평론가협회는 3월 20일 서울시립미술관 세미나실에서 제2회 한국미술평론가협회상 시상식을 가졌다. 수상자로는 평론부문에 미술평론가 신항섭, 창작부문에 한국화가 석철주씨가 각각 선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