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이순종교수 정년기념 아카이브전을 12월 21일 -30일 서울대학교 미술관에서 열린다

이번 <디자인시선의 확장전>은 1970년대부터 지금까지 40여년간 디자인 분야의 교육자로 연구와 학술, 전문단체 활동을

살펴 볼 수 있다. 1984 - 99년 국민대 교수, 1999년부터 서울대 교수, 광주디자인비엔날레 디자인총감독, 한국디자인단체 총연합회 회장 등을 역임했다.

최근에 <디자이너의 눈으로 세상을 보다> 책을 공저로 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