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에 있는 백영수(1922 - ) 선생님을 2017년 2월18일 방문했다.
최근에 (재) 백영수미술문화재단을 설립했다.
우리 박물관에 전시중인 <작가가 걸어온길>에 1949년 11회 개인전 팸플릿과 1950년 저서 <미술개론>이 실린
단행본도 가지고 가서 드렸다.


일본사람이 회상록을 번역하고 연보까지 꼼꼼히 작성했다.
백영수선생이 졸업한 오사카미술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