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 이응노의집
고암 이응노생가기념관이 개관한 지 8년, 2019년 9월21일 오전 용산역에서 무궁화호를 타고 홍성에서 내렸다.
입구에 초가집이 있고 미술관은 성균관대 조성룡교수가 설계, 건물이 개방적이고 아늑했다.
1,2 전시실과 복도에서는 <이응노 삶믜 여정, 예술로 기록하다> 2019.6.15 - 10.13 전시와
4회 고암미술상 수상작가 <정정엽: 최초의 만찬> 2019.7.5 - 10.13 이 열리고 있었다.
페미니즘 정정엽의 시리즈별로 회고전이다.
아직 못가신 분 강추합니다







-------------------------------------------------------------------------------------------------------------------
4회 고암미술상 수상작가 <정정엽: 최초의 만찬> 2019.7.5 - 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