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회 조형아트서울이 6월12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 B홀에서 열린다.

국내외 86개 화랑이 참여하며 <새로운 만남>이란 주제로 다른 아트페어와 달라 조각 작품을 집중 조명한다.

6월12일 다녀왔다.




 아시아아츠 김창만 대표


  김근배 박선영 부부작가

                        메인으로 소개된 김영원 조각과 회화

                             갤러리일호 기일호 대표

   갤러리자인제노 이두선 대표와 박현수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