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씨를 읽을 수 있는 크기로 조정해야 했기 때문에
이미지가 부득이하게 크게 올라가게 된것을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퐁피두 센터는 로고를 지금 식으로 바꾸었는데..
레오폴드 미술관은 기념으로 옛날 버전 로고로 그대로 올려봅니다.

만화를 그릴 때 이 양쪽으로 대칭된 칸 짜르기가 마음에 들었었어요.
좀 우습지만 칸을 짜르는 걸 굉장히 신경쓰거든요.
칸이 마음에 안 들게 짜여지면 그림을 그리는데 기합이 덜 들어가게 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