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호엔 처음으로 캐릭터인 Fanluv 없이 만화를 그려보았습니다.
새 해엔 더 나은 만화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그리고 있습니다.

벌써 2년이나 되었어요.
지켜봐 주고 계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새해 많은 복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