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생의 기적, 프랑코 아다미전 9.28 - 10.23,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칼럼 지난칼럼
탄생의 기적, 프랑코 아다미전 9.28 - 10.23,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올 호엔 처음으로 캐릭터인 Fanluv 없이 만화를 그려보았습니다. 새 해엔 더 나은 만화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그리고 있습니다. 벌써 2년이나 되었어요. 지켜봐 주고 계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새해 많은 복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
광주 시립 미술관에 다녀왔답니다 :-)<
처음 방문한 광주비엔날레 였습니다. 아침에 내려갔다가 저녁에 올라오는 일정이었어서 시간이 너무도 부족했었어요. 처음 내려온 광주 시내에서도 한참 헤매고요. 비엔날레가 기대했던 것보다 재미있어서 좋았답니다. 다음 기회엔 부산 비엔날레에 가볼 생각인데 이 쪽도 기대 되요.…
좋은 전시였는데 많이들 보고 오셨는지 모르겠습니다. ^ ^ <
*** 글씨 읽기 불편하실 까봐 그게 가장 걱정입니다.<
개인 사정으로 7월은 건너뛰고 8월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혹여 기다리셨던 분들께는 죄송합니다 ;ㅅ; // <
오픈일 오전에 가서 먼저 전시를 보고 왔답니다. 오픈 행사를 하기도 전에 전시를 보니까 뭔가 특별한 사람이 된 것 같은 기분이었습니다/ 조각공원에 굉장히 재미있는 작품들이 많았는데 제대로 언급하지 못하고 넘어가서 아쉬워요. 다음에 기회가 또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