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30일 국립현대미술관에 자료기증 협약식 후 미루어졌던 자료기증이 9월27일 익스아트에서 8명이 투입되어 포장을 하고  9월29일 미술관 휴관일을 택해 미술관으로 이관되었다. 림학 씨가 페이스북에 이전 내용을 올렸다.

 

http://www.ajunews.com/view/20141006013054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