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립미술관 갤러리 GMA 아시나요 ? 미술거리 사간동 초입에 있는 이곳에서 12월16일 오후 3시
광주영아티스트 6인을 초대하는 ?Question 전시가 오픈했다. 백상옥, 이조흠, 이인성, 설박, 노여운, 윤종호. 다양한 작품 성향으로 고민과 열정을 보여주는 전시는 2015년 2월22일 까지.
이번 전시 담당 큐레이터 사회로 새로 부임한 조진호 광주시립미술관장 인사 '국립현대미술관을 관람하고 내려왔다...청년작가들이 열심히 해달라..최우선으로 지원하겠다...'
나도 갑자기 지명을 받아 하는 일, 최근 이사, 아카이브 중요성을 간단히 소개했다.
이어 서울에서 활동하는 정우범 '젊음을 밑천으로 열심히 하라...'
상하이 히말라야미술관 레지던시 교환으로 온 중국작가 游思 (YouSi)도 축하 인사 말을 하고
참석자는 송필용, 강운, 김영삼, 손봉채, 정광희...
버스로 올라온 많은 일행들은 가나아트센터 이이남 오프닝으로 향했다.
백상옥 작품
이인성 작품
설박 작품
조진호 광주시립미술관장
윤종호 조각작품(왼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