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에 위치한 그리고갤러리, 갤러리LVS, 예일화랑, 챕터Ⅱ를 2015년 12월 9일에 방문했다. 그리고갤러리에서는 김민범 작가의 전시(12.7-2016.1.5)가 진행 중이었다. 광주대에서 사진영상을 전공하고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작가의 작품 9점과 드로잉 10점을 만날 수 있다.
갤러리LVS에서는 일본작가 츠보타 마사유키(11.20-12.19)의 전시가 진행 중이다.
예일화랑은 상설전이 진행 중 이었다. 30여 년 가까이 한 장소에서 운영되어온 갤러리 공간이 예스러웠다.
갤러리바톤의 프로젝트 공간인 챕터Ⅱ에서는 김미영 작가의 전시(11.6-2016.1.29)가 진행 중이다. 김미영 작가는 이화여대 동양화과 및 동 대학원을 졸업하고 영국 왕립예술대학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