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선 20주기 추모전 '그를 아로새기다'가 9.23 - 11.26 모란미술관에서 열렸다.
박희선(1956 -1997) 은 서울대 조소과 출신으로 1994년 김종영조각상도 수상했지만 41세에 타계했다.
한반도 분단문제에 천착한 조각가로 목조 작품을 많이 남겼다.





--------------------------------------------------------------------------------------
최종태, 윤영석, 김세일, 정연희, 조병섭, 전항섭, 정광호, 임영선 8명이 찬조 출품하였다.

임영선

야외 상설전시장에 임영선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