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큐레이터협회 명예회장 박래경선생님 내외, 이인성기념사업회 이채원 대표와 김철규, 우리 가족 3명이 2015년 9월18일, 19일 강원도를 다녀왔다.
9월18일 인제에 있는 내설악예술인촌공공미술관에 들려 <뜻밖의 일상>
9.18-11.15 강지만, 연보라, 임승섭, 주혜령 출품
예술인촌에는 10여명이 살고 있다고..
(사) 내설악예술인회 전시기획담당 강산 씨
강지만 작품 연보라 작품
미시령쪽으로 ... 울산바위 밑으로 늘어진 산등성...멋진 풍경
화진포까지 갔다. 속칭 김일성별장도 돌아보고...동해 바닷물이 군청색, 초록빛으로 달랐다.
속초시 번영로 미묘화랑도 들렸다. 김주용 대표는 리씨갤러리, 박수근미술관에서 근무했었다.
어떻게 속초에 살게되었느냐는 질문에 속초가 좋아서...인구 8만여 도시..속초에서 화랑 운영은 쉽지 않다고..
유명한 만석닭강정도 사서 먹었다.
임채욱 사진
미묘화랑 김주용 대표
9월19일 설악산을 갔다. 신흥사도 들리고.... 돌아오며 바라 본 울산바위도 구름 한점없이 눈에 들어 오고,
날씨가 맑아, 더욱 즐거웠다.

화진포에서 박래경 한국큐레이터협회 명예회장 울산바위를 뒤로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