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 70주년 / 6.25 65주년 / 6.15 남북공동선언 15주년을 기념하는 대한민국 북한 포스터를 품다 전시회가 6월22일부터 7월21일까지 근현대디자인박물관 갤러리모디움에서 열린다. 개막행사는 6월22일 오후 6시부터 박물관인, 디자이너, 박암종관장의 성남고 동문 등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다.


그동안 북한의 회화, 공예품 들이 국내에 소개되었지만 호전적이고 계몽적인 포스터 전시는 드물었다.이 포스터는 전 성균관대 백금남 교수가 많은 기증을 하였다고 했다.
테프컷팅, 몇 분의 축사, 참석자 소개 등으로 이어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