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박물관에서 6월30일 강의를 마치고 서둘러 4시를 맞추어 배재학당역사박물관으로 갔다.
인사말: 김종헌박물관장, 환영사: 황방님 배재학당 이사장, 축사: 김영호 배재대학교 총장, 김종규 문화유산국민신탁 이사장, 내빈소개, 기도: 송기성 정동제일교회 담임목사, 유물기증식
김종헌 배재학당역사박물관장
김종규 문화유산국민신탁 이사장
테이프컷팅, 기획전 관람, 비파연주, 만찬으로 이어졌다.
이번 전시는 배재학당 창립 130주년 기념기획전으로 배재의 역사, 속살을 들여다 보았다.
글쓰기를 강조하고 김소월과 나도향이 앉았던 그 당시 책 걸상도 공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