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금요일인 8월 7일에 성동구 금호동에서 헬로우뮤지엄 동네미술관 오프닝이 있었다. 업무시간을 마치고 미술관에 방문한 시간은 오후 7시반, 오프닝은 오후 3시였으나 모임은 아직 이어지고 있어 다행스러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