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달진미술자료박물관은 2016년 6월2일 김달진 관장의 홍진기창조인상 수상 감사모임을 가졌다. 박물관에서의 짧은 인사 후 중식당-팔선생으로 이동해 함께 식사를 하였다. 김종규 한국박물관협회 명예회장과 안희준 서울대 명예교수의 격려사가 있었다.


모임에는 김종규 한국박물관협회 명예회장, 안휘준 서울대 명예교수, 김쾌정 한국박물관협회장, 김이환 이영미술관장,  유희영 화백, 이호재 가나아트 회장, 주태석 홍익대 교수, 이인범 상명대 교수, 이강근 서울시립대 교수, 김복기 아트인컬쳐 대표, 조은정 미술평론가, 하계훈 미술평론가,  김철효 안상철미술관장, 박미정 환기미술관장, 김광섭 미술품보존연구소장, 김용섭 변호사, 장사익 음악인, 백승이 환기미술관 학예사가 참석했다.


모임에 참석해주신 선생님들과 그간 격려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